정장에 스니커즈? 정장에도 어울리는 명품 남자 스니커즈 추천

- Advertisement -

지난번 글 남자 스니커즈 추천 2023에서는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트렌드에 크게 좌우되지 않는 스테디 셀러 스니커즈들을 많이 소개했습니다. 최근에는 정장에도 스니커즈를 코디하는 감각적인 분들도 늘어나고 있고, 또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기에 구두보다도 정장 수트나 세미 정장과도 잘 매치될 수 있는 명품 스니커즈들을 추천해 봅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 남자 스니커즈 추천 2023

정장과 스니커즈의 컬러 궁합

블랙 수트브라운 수트네이비 수트그레이 수트
블랙 스니커즈
화이트 스니커즈
네이비 스니커즈

정장의 컬러와 잘 매칭되는 스니커즈 컬러를 선택해야 NG 없이 멋있는 코디가 완성됩니다. 대체로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는 무난하게 잘 매칭이 됩니다. 코디에 자신이 없는 분은 일단 심플한 화이트 스니커즈로 시작하시면 되곘습니다.

블랙 스니커즈의 경우 의외로 검정계열 양복과 잘 매치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검정 구두가 일반적인 인식이라서 그럴까요? 블랙 계열 정장에는 오히려 화이트 스니커즈가 좋습니다. 반대로 그레이컬러나 브라운 계열 등 밝은 계열 수트에 블랙 스니커즈가 잘 매칭됩니다.

수트와 잘 어울리는 명품 추천 스니커즈

Brunello Cucinelli 스웨이드 스니커즈

아는 분들은 아는 이탈리아 숨은 명품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입니다. 스웨이드 가죽을 어퍼에 사용하고 테니스 운동화를 베이스로 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갈색이나 밝은 색 수트와 잘 어울립니다.

좋은 가죽을 사용하기 때문에 단조롭지만 품위 있는 고급감이 스며들어 있고 힐탭에 브랜드 심볼 문양이 들어가 있어서 한눈에 봐도 명품이라는 것이 느껴지는 고급 스니커즈입니다.

사이트에서 보기 https://link.coupang.com/a/bXXtO5

GUCCI (구찌) ACE 스니커즈

1921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시작된 럭셔리 브랜드 GUCCI(구찌). 현재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로 전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구찌 스니커즈의 아이콘 격인 에이스 모델은 화려하지 않지만 화려하고, 어떤 정장과도 매치가 자연스러운 일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 에이스 기본형에 악센트를 준 베리에이션도 풍부합니다. 너무 단조롭지 않고 위트 있는 감각을 표현하고 싶을때 추천합니다.

사이트에서 확인 : https://link.coupang.com/a/bXXuIH

알렉산더맥퀸 오버솔 스니커즈

키높이 효과가 있는 알렉산더맥퀸 스니커즈의 대명사인 오버솔 (오버사이즈) 스니커즈입니다. 베이직한 어퍼만 본다면 다른 스니커즈와 차별점이 없을수도 있으나 오버사이즈 된 솔 부분이 흉하지 않고 멋지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추천 정장 스니커즈입니다. 컬러도 화이트, 블랙이 있어서 2개 모두 갖고 있다면 어떤 정장 스타일에도 어울릴 것 같습니다.

사이트에서 확인 : https://link.coupang.com/a/bXXvvA

토즈(TOD ‘S) 스탬프 로고 스웨이드 레더 스니커즈

1979년 설립된 이탈리아 브랜드이며 럭셔리 브랜드죠. 최신의 비 스포츠 계열의 스니커즈 디자인이 토즈에서부터 시작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본 제품은 전체적으로 깨끗한 인상을 주고 대신 레이스루프와 뱀프 부분을 스웨이드로 처리하여 한층 더 고급감을 높인 제품으로 정장, 세미 정장에 잘 어울릴수 있는 스니커즈입니다.

사이트에서 확인 : https://link.coupang.com/a/bXXvXZ

스니커즈 각 부위별 이름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VALENTINO 로우탑 스니커즈

1959년 디자이너 Valentino Garavani에 의해 창업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발렌티노입니다. 오픈 로우 탑 스니커즈는 사이드의 컬러 대비가 그대로 레이스루프까지 이어진 독특한 디자인과 아웃솔 뒷부분이 입체감 있는 각인으로 이 모양이 그대로 밑창까지 이어지는 명품이 가진 디테일을 잘 살린 스니커즈입니다.

사이트에서 확인 : https://link.coupang.com/a/bXXwnK

[a.testoni] 아.테스토니 RAVENNA 레더 스니커즈

아메데오 테스토니 역시 이탈리아 신발 명품 브랜드입니다. 지금도 200가지가 넘는 과정을 손으로 직접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전체적으로 화이트의 깨끗함을 주면서도 아웃솔 일부 파트 부분에 컬러로 악센트를 주고 있습니다.

또 벽돌 같은 패턴을 사이드와 앞 솔에 배치하여 은은하면서도 기품 있는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는 스니커즈입니다.

산토니 더블 버클 가죽 스니커즈

남자 신발을 논할 때 빠질 수 없는 명품 브랜드 산토니입니다. 산토니도 이탈리아 브랜드이며 1975년 창업된 구두 메이커. 정말 섹시하고 매력적인 구두 라인으로 많은 남자들을 설레게 하는 브랜드입니다.

본 제품은 어두운 가죽 어퍼에 콘트라스트 칼라의 러버 구두창을 조합한 더블 버클 스니커즈입니다. 사이드 장식은 메종을 상징하는 더블 버클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산토니의 포멀 구두에서 착안된 디테일을 스니커즈에 매치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확인 : https://link.coupang.com/a/bXXxM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T.J Kim
T.J Kim
모노픽은 전형적인 INTJ, 작은 소품 1개를 구매할 때도 엄청나게 구글링을 하는 내성적이자 계획적인 TJ가 운영하는 사이트. 잡다하지만 그래도 이것 만은 알고 구매하자, 지름신이 왔을 때 한번만 읽어보고 사자, 잘 구매해서 낡아 해질 때까지 잘 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hare this article

Recent posts

Popular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