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캔커피 맛 대결 | 보스 vs 조지아 vs UCC! 현지인의 원픽은?

- Advertisement -

일본은 캔커피도 맛있습니다! 일본 캔커피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는 단연 보스(BOSS)와 조지아(Georgia)입니다. 부드러운 맛과 진한 풍미를 갖춘 캔커피들은 일본 편의점에서, 자판기에서 쉽게 찾을 수 있죠. 종류가 많은 캔커피 중 어떤 걸 마셔볼까? 일본 유명 캔커피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 전기 드립포트 추천 제품

제가 좋아하는 영화 퍼펙트데이즈의 남 주인공은 아침마다 캔커피를 마십니다. 바로 보스의 카페라떼 인데요,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커피고 크리미한 맛을 제대로 내는 커피이기도 합니다.

국내에 많이 알려진 캔커피로는 보스, UCC, 조지아 등이 있습니다만, 이 외에도 정말 깊이 있는 커피 맛을 살려낸 툴리스 커피 등도 자판기나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정말 인기 있는 캔커피들을 소개합니다. 

일본 현지에서 인기 많은 추천 캔커피

TULLY’S 바리타스 킬리만자로

탈리즈는 스타벅스와 같은 유명 커피 프랜차이즈입니다. 탈리즈는 타 브랜드와 달리 정말 깊이 있는 프리미엄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는 캔커피입니다. 캔커피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이 제품은 킬리만자로 원두 캔커피입니다.

킬리만자로 커피는 아프리카 대륙의 탄자니아에서 생산되는 고품질 아라비카 커피로, 상쾌한 신맛이 특징이죠. 비록 캔커피지만 꽤 고급스럽고 산미가 강한 커피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캔의 뚜껑을 열면 단번에 퍼지는 부드러운 향기가 매력, 용량은 285ml입니다. 그리고 무가당 캔 커피입니다.

쿠팡 직구 가격 확인 : https://link.coupang.com/a/ceFh1e

산토리 보스 카페라테

홋카이도 산 크림을 사용한 카페라레입니다. 엄선된 우유를 블렌딩해서 부드러우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특징입니다. 볶은 커피의 풍미와 우유 맛이 조화로우며 맛있습니다만, 너무 단 맛이 강하게 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카페라테 캔커피에서 1등인 제품.

쿠팡 직구 가격 확인 : https://link.coupang.com/a/ceFmSP

아사히 완다 스페셜 카페오레

찐 우유를 사용한 카페 오레입니다. 찐 우유로 만들면 부드러운 맛이 더 강화된다고 하네요. 위 보스 카페라테보다 좀 더 볶은 커피 맛이 진합니다. 대신 단 맛은 덜하죠. 너무 달지 않은 카페오레를 마시고 싶다면 추천! 

쿠팡 직구 가격 확인 : https://link.coupang.com/a/ceFm3s

도토루(DOUTOR) 설탕 밀크 커피

도토루는 한국에도 있었던 일본 대표 커피 프렌차이즈점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흡연실도 있어서 주로 아저씨들이 많이 이용하는 커피 전문점입니다. 

이 Doutor의 공장에서 볶은 커피 콩을 사용한 캔 커피입니다. 단단한 커피 느낌에 부드러운 단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커피의 풍미를 돋보이게 하는 단맛과 우유가 특징입니다. 너무 달지 않고 부드러운 단맛이 있는 순한 타입입니다. 185g과 260g의 캔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쿠팡 직구 가격 확인 : https://link.coupang.com/a/ceFnim

조지아 블랙 캔커피

폭넓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캔 커피입니다. 갓 내린 향기와 깊은 감칠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블랙커피의 느낌이 강한 것도 포인트입니다. 

브라질과 과테말라의 커피 원두 사용합니다. 뚜껑이 있어서 한 번에 마실 수 없을 때 편리합니다. 출근 전, 일하는 동안에 커피가 당길 때 마시면 좋습니다. 

쿠팡 직구 가격 확인 : https://link.coupang.com/a/ceFnr4

산토리 프리미엄 보스 블랙

진한 감칠맛을 즐길 수 있는 캔 커피입니다. 브라질과 에티오피아의 고급 커피 원두를 사용합니다. 곱게 분쇄 된 커피 콩을 블렌딩하는 것이 프리미엄 보스만의 독특한 제조 방법이라고 하네요. 볶는 방법을 고집함으로써 톡 쏘는 맛과 감칠맛을 잘 표현했습니다. 이것도 뚜껑이 있는 타입이기 때문에 한 번에 다 마실 수 없을 때 편리합니다. 

쿠팡 직구 가격 확인 : https://link.coupang.com/a/ceFnEP

기린 직화 캔커피

커피 원두의 고소한 향을 끌어내기 위해 커피콩을 뜨거운 공기로 볶은 후 불에 볶는 방법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향긋한 맛이 있습니다. 뒷 맛도 상쾌합니다. 베트남 커피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강한 향기를 원한다면 마셔보세요. 

쿠팡 직구 가격 확인 : https://link.coupang.com/a/ceFnOH

UCC 캔커피 B&R 카페라떼

커피와 우유의 균형이 좋은 카페라떼입니다. 진한 커피에 부드러운 우유를 듬뿍 첨가합니다. 우유와 커피의 밸런스가 좋고, 375g 큰 용량입니다. 갓 추출한 것 같은 부드러운 커피 향기가 포인트. 빵이나 케이크와의 궁합도 좋고, 과자와 함께 마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쿠팡 직구 가격 확인 : https://link.coupang.com/a/ceFn04

일본 캔커피 FAQ

보스(BOSS)와 조지아(Georgia) 캔커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보스는 깊고 진한 커피 맛을 강조하며, 크리미한 라떼도 인기 있습니다. 조지아는 부드러운 맛과 감칠맛이 강한 블랙 커피가 특징입니다. 두 브랜드 모두 일본 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캔커피 브랜드는?

일본에서는 보스(BOSS), 조지아(Georgia), UCC, 툴리스(TULLY’S), 도토루(DOUTOR), 완다(WANDA) 등의 브랜드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장 진한 블랙 캔커피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조지아 블랙과 산토리 프리미엄 보스 블랙이 대표적인 진한 블랙 캔커피입니다. 깊고 강한 커피 맛을 원한다면 추천드립니다.

일본 캔커피의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일반적으로 일본 캔커피의 유통기한은 6개월에서 1년 정도입니다. 개봉 후에는 빠르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크리미한 일본 캔커피는?

산토리 보스 카페라떼와 UCC B&R 카페라떼가 크리미한 맛으로 유명합니다. 부드러운 우유와 커피의 조화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일본 여행 중 꼭 마셔봐야 할 캔커피는?

보스 카페라떼, 조지아 블랙, 툴리스 킬리만자로, 아사히 완다 카페오레 등 다양한 맛의 캔커피를 시도해보세요.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제품들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T.J Kim
T.J Kim
모노픽은 전형적인 INTJ, 작은 소품 1개를 구매할 때도 엄청나게 구글링을 하는 내성적이자 계획적인 TJ가 운영하는 사이트. 잡다하지만 그래도 이것 만은 알고 구매하자, 지름신이 왔을 때 한번만 읽어보고 사자, 잘 구매해서 낡아 해질 때까지 잘 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hare this article

Recent posts

Popular categories